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리제이션, 색동한복 / 메이드 코스튬

반응형


중, 고등학교 때는 '먼치킨'하면 사이케델리아가 제일 먼저 떠올랐었는데, 지금은 먼치킨하면 소드 아트 온라인이 제일 먼저 떠오른다. 참, 어떻게 그렇게 먼치킨의 중요요소들을 하나하나 빼먹지 않고 잘 가지고 있는지 모르겠다. 너무 오글오글 거리지도 않고.


어쨌든, 이번에 그 먼치킨의 대명사 소드 아트 온라인이 새로운 신작 게임을 발매했다고 하여서 요즘 좀 주의깊게 살펴보고 있는 중이다. 페르소나처럼 우익 논란은 없는지, 월드 오브 파이널 판타지처럼 다 마음에 들지만 전투 시스템이 나와는 너무 안 맞지는 않은지...


근데 보면 볼 수록 괜찮은 것 같더라고? 한국 특전이라고 해서 한복 코스튬도 준다고 하고.

전투 시스템은 사람들 호불호가 좀 갈리는 것 같기는 한데... 그래도 월드 오브 파판보다는 선방하지 않았나, 하는 느낌.



한국에서 초회 한정판을 구매하거나, 이번에 발매되는 소아온 18권 한정판(35,000원?!)을 구매하면 받을 수 있다고 하는 한복 아스나.

반다이 남코에서 만든 이미지 컷인가? 조금 썰렁한 느낌이 든다.


일본에서 받을 수 있는 예약 특전도 싹 다 받을 수 있고, 한국만 플러스로 주는 특전이라고 하니 더욱 기쁘다.



얼마나 좋아, 메이드 코스튬, 메이드 아스나.

괜히 쓰잘데기 없이 논란이나 만들어 제끼는 코스튬도 아니고.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그런 예약 특전.


근데 수영복이랑 나이트웨어도 준다던데... 사진이 없나봐.




초회 한정판도 나왔었던 것 같던데, 일본에서는 이미 품절... 원래 정가는 11,858엔이었다고 한다.

근데 뭐... 개인적으로는 그냥 그래. 구성품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자면, 아래 이미지.



<한정판 ‘콜렉터즈 에디션’ 구성품>

1. Abec이 그린 한정판 수납 박스

2. 사운드 트랙 CD

3. 스페셜 콘텐츠 블루레이 디스크

4. CD&BD 수납용 특수 제작 케이스

5. 미니 클리어 포스터

6. 특별 소책자


이건 우리나라도 구성품이 똑같은 것 같다. 한국은 아직 발매도 안됐지만.

21일부터 예약 가능이니까 그때는 가격을 볼 수 있으려나?



일반판 가격7,200엔 + 소비세 = 7,776엔,  시즌패스가 포함된 한정 패키판은 10,980엔 + 소비세 = 11,858엔이다.

다운로드 프리미엄판은 10,476엔. (PS4 기준, 비타는 더 저렴합니다.)


이번에 나오는 소아온 HR의 경우는 앞으로 3개의 DLC를 출시 할 예정이라고 하는데, 하나의 가격이 1,080엔이라고 한다.

즉 '따로 사면 3,240엔인데, 시즌패스로 사면 2,700엔이니까, 이거 사라!!' 하는 느낌.


그리고 특전이 하나 더 붙어있는데, 바로 '비-터즈 플레이어권' 라는 시스템으로, 애니를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먼저 플레이를 시작해서 정식 발매일에는 이미 게임에 익숙해진, 비터라고 불리우게 되는 베타 플레이어가 되는 시스템' 이다. 참, 스토리 구현 수준보소. 시스템마저도 구현해버렸어. (하지만 실제로는 오리지널 스토리라고 함.)


27일 발매인데, 이 특별판을 구매한 사람들은 1주일 전인 20일부터 플레이가 가능하다고 한다.

근데 본편 전체를 20일부터 할 수 있는 건 아니고, 일부 체험판이라고 하니... 비터라고 하기에는 조금 애매모호한 것도 사실. 

게다가 한국은 21일부터 예약이 가능한데... 하루 손해 보는 건가?



뭐 어쨌든, 마지막으로...



'소드 아트 온인' 이라고 해서 처음에는 패러디 영상인줄 알았더니, 반다이 남코의 공식 영상이었다.

참, 제가 또 동물 좋아하는 줄은 어떻게 아시고...


어쨌든 그렇다.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한국 공식 이름) / 할로우 리얼리제이션(일본 공식 이름) 이다.



모든 이미지 출처는 공식 사이트입니다.

일본 공식 사이트

http://hr.sao-game.jp/


한국 반다이 남코

http://www.bandainamcoent.or.kr/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